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 첨단 미래 하이클래스, 모델하우스 4일 오픈, 본격 분양 나서

700만 원대의 실속있는 분양가에 입지와 교통 생활 인프라까지 두루 갖춰

가구당 인원 수가 1인 또는 2~3인으로 구성된 소형 가구가 늘어나면서 최근 이들을 위한 소형면적의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소형면적의 아파트는 선호하는 목적부터 연령층까지 다양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미래종합건설㈜’은 소형 가구 시대에 맞춘 고급형 소형 아파트 광주 ‘첨단 미래 하이클래스’의 모델하우스를 4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광주 첨단지구와 첨단2지구에 인접한 첨단 미래 하이클래스는 대형마트, 첨단병원, CGV, 메가박스와 함께 우치공원, 패밀리랜드로의 접근성이 뛰어나 첨단의 쇼핑시설, 학원가 및 각종 상업시설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위치적으로 양산지구 중심상업지역과 인접하여 생활편익시설 이용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교통편도 뛰어나다. 임방울대로를 통한 첨단2지구와 수완지구, 빛고을대로를 통한 상무지구와 북광주∙동림 IC로의 접근성이 우수해 광주 시내 및 외곽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사업지 인근으로 광주 지하철 2호선 및 북부순환로의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개발 호재가 많은 지역으로 높은 미래투자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자랑할만하다. 단지 인근에 용두초, 본촌초, 용두중, 지산중이 있으며, 첨단지구 및 일곡 지역의 우수한 고교학군(숭덕고, 고려고, 살레시오고 등)이 위치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 만한 우수한 학군지역을 형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녹지율 높은 첨단공원, 양산제 호수공원, 패밀리랜드 등 단지 주변에 쾌적한 휴식 및 여가 공간이 풍부하게 마련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과 더불어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도 기대할 수 있다.

실속형 단일면적에 합리적인 구조를 갖춘 ‘첨단 미래 하이클래스’는 공간미를 높이는 한샘 고급가구와 친환경 마감재 사용으로 주거공간에서도 고품격 아파트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특화된 평면 혁신 설계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남향 위주의 배치로 설계되어 일조량과 개방감을 극대화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첨단 미래 하이클래스 분양 관계자는 “첨단 미래 하이클래스는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교통편, 학군 등 풍부한 생활 프리미엄과 함께 특화된 설계구조로 고급형 소형 아파트로서 요건을 갖췄다”며, “무엇보다 최근 광주의 고분양가 열풍과는 달리 700만 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부담을 덜어주어 실거주자는 물론 투자자들도 주목할만한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용면적 59㎡A 38세대, 59㎡B 13세대, 59㎡C 13세대의 총 3가지 타입으로 제공되는 광주 ‘첨단 미래 하이클래스’의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북구 본촌동 2991번지(지산중학교 앞)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분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분양문의 : 062-571-0022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