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PL투자ㆍ크라우드펀딩 전문 ‘비젼투자자문’ 눈길
[헤럴드경제=이홍석(인천) 기자] NPL투자컨설팅 전문 ‘비젼투자자자문(대표 강인철, www.biznpl.co.kr)’이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젼투자자문은 NPL투자컨설팅을 비롯해 경매취하, 대위변제, 경공매 등과 1순위 근저당 투자 상품 개발 및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 지방에서도 전문가로부터 상담을 받을수 있으며 곧 바로 투자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무료경매 정보 사이트 1위 두인경매와 업무협력을 통해 안전한 1순위 담보부 NPL채권만을 취급하고 투자부터 배당, 유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비젼투자자문 관계자는 “NPL투자를 전문가들이 모여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회사라는 점이 비젼투자자문의 강점”라며 “개인이 NPL투자에 관심은 있어도 접근하기가 쉽지 않았으나 비젼투자자문이 개인도 소액을 투자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의 기반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인철 대표는 “씨티은행, 교보생명, 미래에셋 증권, 신용보증기금 등 10년 이상의 금융기관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로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NPL투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젼투자자문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