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인프렌즈를 클렌저로 만나다…미샤, 클렌징 신제품 5품목 출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 3품목과 ‘미사 예현 정결 클렌징’ 2품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은 클렌징 시 꽃향기로 하루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풀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부드럽고 폭신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없애준다.

은방울꽃 추출물이 들어있는 ‘메이릴리’는 갈색곰 브라운이, 아이리스 추출물이 들어간 ‘아이리스’는 병아리 ‘샐리’가 디자인됐다. 벚꽃 추출물이 함유된 ‘체리블라썸’에는 토끼 ‘코니’가 새겨졌다. 라인프렌즈 에디션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의 용량은 150ml, 가격은 5000원이다.


한방라인에서도 2종의 클렌징 제품을 선보였다. ‘미사 예현 정결 클렌징 크림’과 ‘클렌징 폼’은 피부 정화 능력이 우수한 연꽃 성분과 궁중에서 사용했던 비누풀 추출물을 함유해 노폐물과 외부 오염물질을 깨끗이 씻어낸다. 강인한 생명력의 해송 성분과 경옥고, 화청수 등의 한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영양, 수분공급까지 챙겨준다. 미사 예현 정결 클렌징 크림의 용량은 200ml, 클렌징 폼은 170ml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만 800원이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