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월부터 신토익 LC/RC 대비특강시작, 종로YBM대표강사 토익강의 주목

2016년 5월 29일 부로 토익이 개정되어 신토익이 실시된다. 이에 많은 토익강사들은 유형분석 및 학습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분주히 준비 중이다. 그 중 가장 빠르게 신토익대비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힌 강사가 있어 화제이다. 그는 종로YBM어학원 대표 배동희 강사다.

현재 YBM어학원 누적 수강생 1위(2015년 7월 13만 1천명 기록)로 1위 강사의 명성을 지닌 배동희 강사는 월 수강생 최초 2000명 돌파 등 여러 수많은 기록을 바꿔가며 지속적인 스타강사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매달 토익정답 및 후기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매번 확인되는 높은 적중률로 인해 토익응시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배동희강사는 3월 2일부터 진행되는 강의 스케쥴에 신토익특강시간을 따로 구성했다. 3월 강의 프로그램에 포함된 2시간동안 신토익 LC/RC 기초특강이 추가 진행된다. 3월 10일에는 대전 충남대학교에서 변화하는 토익에 관한 강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 수도권에서만 접할 수 있던 최신 토익 정보를 13년 경력 베테랑 강사를 통해 풀어내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현재 토익개정 전 목표점수를 달성하려는 토익응시자들과, 신토익에 대비하기 위한 대학생들의 3월 등록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http://dhba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