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통가, 봄 여심 저격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풍성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유통가가 화이트데이(3월 14일) 맞이에 분주한 분위기다.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유통가는 한결 따뜻해진 봄을 맞아 봄 여심을 녹일 만한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했다.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 올리브영은 스타일의 완성을 위한 ‘향기’를 테마로 ‘마이 달링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향 관련 아이템뿐만 아니라 선물하기 좋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들을 혜택가에 구매가능하다. 라운드어라운드, 이브로쉐, 토니가드 등의 인기 향수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10일부터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린, 페레가모, 랑방, 안나수이 등의 미니미 향수를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ㆍ파주ㆍ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13일까지 ‘화이트데이 스타일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 컨템포러리, 잡화, 슈즈 등 총 2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의 봄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을 최고 70% 할인한다.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엣지있는 봄 스타일 포인트를 위한 선물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MBC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속 장나라, 서인영이 착용한 한미모백, 애란백을 포함해 최근 화제를 모은 씨엘의 공항패션 속 헌터백 등 봄 패션의 포인트가 될 가방 아이템 전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016년 신상 클러치백과 번개 팬던트가 돋보이는 실버 목걸이를 추가 증정한다. 목걸이 증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시에만 적용된다.

카페 아티제는 ‘입술에 달콤함을 바르다’를 테마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함께 ‘아티제 x 바비 브라운(artisée x BOBBI BROWN)’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바비 브라운 립글로스(매장가 3만8000원)’를 한정으로 증정한다.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는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에 한해 7만원 이상 제품 구매고객에게 ‘아티제 케이크팝’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마트는 10일부터 7일간 ‘달콤한 화이트데이 대전’을 전점에서 진행한다. 화이트데이의 대표 선물로 꼽히는 달콤한 사탕과 초콜릿을 최대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페레로로쉐 T-30(375g)’을 9900원에, ‘시모아 트러플 초콜렛(클래식/아몬드, 각 200g)’을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각 418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단독 기획세트로 ‘롯데 미니가나 복고패키지(마일드/밀크, 각 195g)’를 각 3780원에, ‘롯데 말랑카우 우유팩 기획(189g)’을 4320원에 선보인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