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타이틀리스트 SM6 웨지 外
○…타이틀리스트가 웨지의 명장 밥 보키의 혁신과 최신 기술력 담은 SM6 웨지를 선보였다. SM6 웨지에는 로프트에 따라 무게중심을 다르게 위치시키는 새로운 기술력이 적용됐다. 낮은 로프트 (46-52도)의 무게중심은 낮게, 중간 로프트 (54-56도)와 높은 로프트 (58-60도)로 갈수록 높게 위치시켜 임팩트에 포인트를 맞췄다. 낮은 로프트의 경우 평균 1.5mph의 볼 스피드가 늘어나 3~5야드의 비거리를더 얻을 수 있으며, 로프트에 따라 거리 및 탄도 컨트롤이 쉽기 때문에 한층 정확한 클럽 구성이 가능하다. 로프트 별로 헤드 디자인이 다른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캘러웨이골프가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부드럽고 멀리 가는 슈퍼핫 55 볼을 출시했다. 최근 소프트볼 선호도가 높아짐에따라 코어 압축 강도를 전년 모델의 90에서 55로 낮췄다. 부드러운 코어는 소프트한 타구감은 물론 훅과 슬라이스를 방지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또 뛰어난 복원력으로 임팩트 순간 클럽 헤드로부터 전달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해 폭발적인 비거리를 실현한다. 

○…나이키골프가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와 개성있는 스타일을 담은 SS16 폴로셔츠 3종을 출시한다. MM 플라이 블레이드 폴로와 MM 플라이 롤 폴로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넥 라운드 부분에 칼라의 모서리 깃을 제거한 새로운 디자인의 폴로 셔츠다. 칼라가 목에 거슬리지 않아 퍼포먼스에 영향을 주지 않고 칼라 끝 부분이 늘어지지 않아 세련된 골프룩이 가능하다. MM 플라이 프레이밍 커맨더 폴로는 기본 스타일 폴로 셔츠로 목 뒤에 땀이 차지 않도록 퍼포레이티드 홀을 배치하고, 투어 선수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 취향을 반영했다. 

○…한국미즈노가 2016년 신제품 NEW MX-30 포지드 아이언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NEW MX-30 포지드 컴백(COME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즈노 110주년을 맞아 6년만에 다시 론칭한 MX시리즈의 부활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는 미즈노의 NEW MX-30 포지드 아이언의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미즈노 홈페이지(www.mizuno.co.kr)에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고객 중 선착순 400명에게는 총 1억 4000만원 상당의 미즈노 최신형 고급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NEW MX-30 포지드는 미즈노 단조아이언의 DNA를 계승한 정통 연철단조 아이언으로 한층 더 향상된 타구감과 컨트롤 성능을 자랑한다.

○…골프부킹서비스 XGOLF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 하루 동안 경기도 소재의 포천아도니스CC에서 최대 63%까지 할인된 그린피 특가 골프 초청행사를 개최한다. 참가 시 4인 1팀 구성이 기본이며 가격은 18홀 1인 그린피와 카트피를 포함해 7만 9000원부터 9만 9000원까지 시간대별로 금액이 다르다. 21일에는 강원도 횡성의 청우CC에서 XGOLF 초청 골프행사가 있다. 참가비는 18홀 1인 그린피와 카트피를 포함해 6만 9000원부터 7만 9000원까지다. 포천아도니스CC 행사는 선착순 120팀까지, 청우CC 행사는 선착순 70팀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