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한ㆍ민국ㆍ만세”…쎌바이오텍 ‘삼둥이 나눔 이벤트’ 개최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인 쎌바이오텍은 11일 자체 브랜드 ‘듀오락(DUOLAC)’의 공식 모델인 대한ㆍ민국ㆍ만세가 함께하는 ‘삼둥이 광고 촬영 의상 나눔 이벤트(이하 삼둥이 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듀오락 광고에서 사용된 다양한 의상 및 소품들이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듀오락 쇼핑몰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인 SNS에 삼둥이 나눔 이벤트를 공유하고 받고 싶은 경품을 댓글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결과는 오는 4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 담당자는 “(자사 브랜드인) 듀오락의 공식 모델로 2년 연속 삼둥이가 발탁되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등 브랜드로 큰 관심을 받게됐다“면서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이 개발한 유산균 코팅 기술인 ‘듀얼코팅’은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일본, 중국에서 특허를 취득해 세계 특허 5관왕을 차지했다. 이 기술은 위에서 사멸하는 유산균을 최소화해 장까지 살아서 가는 확률을 100배 높인 기술로, 덴마크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은 바 있다.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된 듀오락의 대표 제품으로는 ‘듀오락 골드’, ‘듀오락 케어’,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 등이 있다.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