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먼디파마 ‘일반인모델’ 선발 컨테스트 개최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 한국먼디파마는 14일 20대 여성을 위한 부드러운 폼 워시 여성세정제인 ‘지노베타케어플로럴’ 출시를 앞두고 ‘지노베타케어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내달 1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먼디파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세정제의 깨끗하고 부드러우며 건강한 이미지에 가장 잘 부합하는 모델을 선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발된 모델은 지노베타케어의 국내 TV광고, 지면광고 및 홈페이지 광고 모델외에 먼디파마 아시아퍼시픽 지역의 모델로도 활동하게 된다.


모델 지원 자격은 나이 제한 없이 여성 누구라도 가능하다. 접수는 본인의 사진을 지노베타케어플로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서류 접수는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며, 지노베타케어플로럴 인스타그램 채널에 개인정보 및 간단한 지원동기를 발송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3월 14일부터 4월 10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지노베타케어플로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오는 26일부터 27일 양일간에 걸쳐 타임스퀘어에서는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여성에게 현장에서 메이크업과 전문 포토그래퍼의 사진 촬영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색 체험 행사가 열린다. 이 행사는 현장을 찾은 참여자들이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 꽃단장한 모습을 즉석에서 사진으로 찍어 바로 모델 후보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아울러 일반인들의 관심과 활발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서란게 회사측 설명이다.

모델 선정은 참가자의 개성과 지노베타케어의 이미지와의 조화로움을 기준으로 한다. 여기에 모델 활동에 대한 참가자의 열정 등을 합산한다. 최종 선발은 1,2차에 걸쳐 일반인 투표와 심사위원 면접을 통해 5월 중 최종 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함께 CF촬영을 포함한‘지노베타케어 전속모델 및 먼디파마 아시아퍼시픽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인터뷰와 한국먼디파마 행사 참여 등 지노베타케어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된다.

한국먼디파마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섬세한 여성을 위한 부드러운 폼 타입 여성세정제, 지노베타케어의 출시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지노베타케어 글로벌 모델에 도전하고 싶은 여성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