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양한 개발호재와 풍부한 임대수익 등 프리미엄을 갖춘 ‘구리 유탑 유블레스 시티’ 분양 눈길

다양한 개발도 예정돼 있는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일대에서 오피스텔 ‘구리 유탑 유블레스 시티’가 분양 중이라 눈길을 끈다.

사업지인 구리시 교문동 일대는 근거리에 자리한 구리전통시장 현대화 사업이 계획돼 있고 인근에 구리월드디자인시티가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경기북부2차 테크노밸리 조성 수혜도 품고 있다. 경기북부2차 테크노밸리는 구리시, 남양주 일원 29만2천㎡ 부지에 제2 판교테크노밸리와 유사한 IT첨단산업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경기 북부 2차 테크노밸리 개발에 따른 수혜 효과는 지역 부동산 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실제 ‘테크노밸리 프리미엄’은 근래 분양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입증되고 있다.

판교택지지구의 판교테크노밸리를 비롯해 광교신도시의 광교테크노밸리, 화성 동탄신도시의 삼성반도체 등 배후 수요가 풍부한 신도시 및 택지지구의 주거시설이 테크노밸리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시세 상승이라는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다.

구리 유탑 유블레스 시티는 지하 9층~지상 29층 규모, 전용 24~79㎡의 소형 오피스텔 총 695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1룸~2룸으로 이뤄진 이 오피스텔 일부 세대는 테라스 설계가 적용되며 건물 내에는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휘트니스센터, 하늘정원 등이 조성된다.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한 교통환경을 갖췄으며 도보 5분 거리에 8호선 구리역이 2022년 개통될 예정이다. 경춘로, 아차산로, 북부간선도로 등 서울 및 수도권 진입이 용이한 도로망이 인접해 이용이 수월하다.

단지 주변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등 쇼핑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한양대 구리병원, 구리시청, 남양주 세무서 등 생활편의시설도 근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업무밀집지역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었으며 접근이 편리한 경춘로 대로변에 자리해 유동인구 흡수에도 유리하다.

풍부한 임대수요를 바탕으로 안정적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 구리 유탑 유블레스 시티는 전매 제한을 받지 않는다.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상담 및 홍보관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