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몸캠피싱 해결사 IT보안기업 ‘팀카시아’ 상담센터와 피씽 대응센터 동시 운용

[헤럴드경제] 모바일 메신저는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됐다. 또, 이용자 편의를 위해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일상생활 뿐 아니라 업무에도 활용되고 있다.

모바일 메신저로 더 나은 삶을 누리고 있지만 단점도 있으니 바로 이용자를 노리는 범죄들이 생겨났다는 점이다. 대표적으로 몸캠피싱을 예로 들 수 있다. 만약 몸캠 영상이 인터넷에 유포되면 피해 규모는 기하급수적으로 커진다.

금전 및 유출피해 없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몸캠피싱 동영상의 유포 경로를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보안전문가를 찾는 것이 좋다.

현재 IT 보안회사 팀카시아에서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4가지 몸캠피씽 동영상 유포 차단 솔루션을 개발했다.
 
몸캠피싱 유포 대응 및 사전방지 시스템을 활용해 유포를 사전에 방지하며, 만일 유포가 진행됐어도 실시간 유포 대응 시스템을 통해 즉각적인 처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유출된 데이터의 삭제처리도 돕는다.

뿐만 아니라 VPS 및 C&C 서버의 스캐닝, 협박범의 주 유포 매체수단인 Account(계정)의 정지요청, 유포 현황 확인, 2차 C&C 서버의 데이터 확인, 해당 서버들의 감시, 서비스 클로즈 처리 등의 몸캠피씽 솔루션을 보유했다.

한편 팀카시아 관계자는 “영상통화 사기에서 가장 우선시 해야 할 사항은 빠른 대처라고 할 수 있다.”라며 당사는 피싱 범죄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제공하고 있으며,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