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맘다 X 메디덴코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덴키스·덴키스키즈 첫 선

 

엄마의 마음으로 항상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영양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맘다’가 메디덴코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주식회사 맘다는 가족의 건강과 안위를 위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양질의 제품을 개발하여 런칭한다는 사명을 가진 가정 친화적 신생기업이다. 좋은 기술과 선한 영향력이 있다면 협력 및 상생을 도모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생각에서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맘다는 메디덴코와 함께 단순 충치 예방이 아닌 체계적인 구강 관리에 많은 도움을 주는 ‘덴키스(성인용)’와 ‘덴키스키즈(아이용)’ 자일리톨 캔디를 선보인다.

맘다는 서울대학교치과병원 CTRC 기술제휴처인 메디덴코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기술력 및 공신력을 높이는 한편 오랜 역사와 신뢰를 자랑하는 한미양행에서 제조를 진행하였다. 이를 기반으로 덴키스는 식약처에서 정식으로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탄생할 수 있었다.

통상 자일리톨은 캔디류로 속하지만 맘다의 덴키스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받은 제품으로 잇몸약의 대표적인 성분 중 하나인 비타민E(TPA)를 첨가해 그 효과를 더욱 높이는데 주력했다.

덴탈케어 전문기업인 메디덴코 김두열대표는 이와 같이 회고했다. “지난 1년이라는 기간 동안 끊임없이 연구하고 수많은 테스트로 맺은 열매가 드디어 나왔다. 작정하고 준비한 만큼 안심할 수 있는 달콤함이 되었음 한다”

씹고 뱉는 형식의 기존의 캔디류에서 탈피하여 스며드는 자일리톨 캔디로 제조된 덴키스는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사용했다. 자일리톨 함유량은 무려 97%로 업계 최고 수준이며 비타민E와 혼합 유산균 17종이나 함유돼 충치 예방과 함께 잇몸강화로 구강건강 관리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입 냄새 제거 및 변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덴키스는 합성착향료를 포함하지 않고 천연과일농축분말을 사용해 좀 더 안전하게 자일리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구강 면역력, 잇몸 강화, 배변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치과 방문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영유아 및 임산부에게도 적합하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구강 건강 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해 기획된 덴키스키즈는 어린 자녀들의 잇몸과 충치 관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맛과 섭취 후 상쾌한 느낌을 담아 육아맘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맘다 조주현 대표는 “메디덴코와 진행한 업무 협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우수한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잇몸 질환이 다양한 전신 질환을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이 다양한 연구를 통해 밝혀지고 있는 만큼, 덴키스가 양치 후 습관처럼 꼭 챙겨먹는 우리 가족을 위한 또 하나의 습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내 아이와 가족을 위한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힌 맘다, 덴키스와 덴키스 키즈를 필두로 엄마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중인 맘다의 행보를 주목해 볼 필요가 있겠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