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엔에프, ‘2021년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전기재료 소재분야 글로벌 강자로 지속성장할 터”
‘2021년 코스닥 라이징스타’ 에 선정된 디엔에프의 김명운 대표

전자재료 소재 전문 기업 디엔에프가 한국거래소가 주관하는 ‘2021년 코스닥 라이징스타’에 선정됐다.

코스닥 라이징 스타는 기업의 시장지배력, 수익성, 성장성, 기술력, 재무 안정성 등 기업의 정량평가와 CEO 역량평가 등을 통해 선정된다.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기준은 주력제품의 세계시장 점유율이 3위 이내거나 주력제품이 혁신성장품목이며 국내시장 점유율 3위 이내인 코스닥 상장법인을 기관이 평가해 선정 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대외 IR 지원, 분석보고서 발간 지원, 내부회계관리제도 구축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엔에프는 반도체 회로를 형성하는 CVD/ALD Precursor 기술을 통한 주력제품인 DIPAS, HCDS의 시장 점유율과 혁신성장품목이라는 면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DIPAS는 반도체 미세 패턴형성 공정용 프리커서로 디엔에프가 국내 최초 국산화 양산에 성공한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디엔에프 김명운 대표는 “지속적인 R&D 투자와 함께 핵심기술을 내재화해, 기술적 자립도가 높은 점이 성장의 원동력이 됐다”며 “신사업을 통한 성장 동력 확보로 소재 분야 글로벌 강자로 지속 성장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1년도 코스닥 라이징스타에는 디엔에프 등 35개 코스닥 상장기업이 선정됐다.

kwonhl@heraldcorp.com

kwonh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