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인원, 채팅상담 고객센터 24시간 운영
곧 전화상담도 오픈
코인원 홈페이지 일부[코인원 제공]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28일부터 채팅상담 24시간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4월 오프라인 고객센터 오픈에 이어 고객접점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는 설명이다.

코인원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시행하던 채팅상담을 24시간 365일로 확대 운영한다. 심야 시간뿐 아니라 주말에도 전문 상담사와 연결이 가능해 코인원에서 거래되는 가상자산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앞서 코인원은 신규 고객이 급증함에 따라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재개하여 운영 중이다. 가상자산 전문 상담사와 1대1 응대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창구를 통해 코인원 거래소 이용 방법부터 가상자산 거래 상담, 금융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코인원 고객상담 채널은 오프라인 고객센터 및 24시간 온라인 고객센터(채팅상담, 이메일 상담)로 운영되며, 이른 시일 내 전화상담도 오픈할 계획이다.

코인원 관계자는 “최근 가상자산 시장에 신규 투자자가 대거 유입됨에 따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라며 “코인원은 고객이 더 쉽고 편하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