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션 수행땐 호캉스·호텔 식사권…7월 ‘롯데온 한 달 살기’ 핫이벤트
앱출석·라방시청·상품구매 등 진행
11개 이상 미션 수행땐 경품 추첨
젊은 집콕족 위한 참여형 행사 관심
장마, 코로나 피해 '롯데온에서 한달 살기' [롯데온 제공]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롯데온은 7월 한 달간 온라인 행사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제시된 미션을 수행하면 호캉스 패키지,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집콕족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는 롯데온 앱 출석, 홈캉스 관련 상품 구매, 롯데온 라이브 방송 시청 등 7월 한 달간 수행해야 하는 미션 12개를 제시하고 수행 개수에 따라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12개의 미션 중 3개, 7개, 11개 이상 수행할 때마다 해당 경품에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다. 11개 이상의 미션을 수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80만 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호텔 숙박권(프리미어 더블룸 오션뷰 + 2인 조식)을, 7개 이상 수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및 스카이서울 전망대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롯데온은 지난 4월 롯데 자이언츠 응원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롯데온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신규 고객 유입과 재방문 유도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평가했다. 실제로 지난 번 진행했던 새로온세상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73.1%가 신규 고객이었다. 또한 최근 진행한 두 개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의 비중도 전체 참여 고객의 49.5%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롯데온을 다시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이번 달은 코로나 재확산과 늦장마에 이어 찾아오는 무더위로 인해 온라인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binn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