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 마술사 변신 위해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크로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배우 박해진이 완벽한 마술사 변신을 위해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만났다.

박해진이 출연하는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가제)(극본 하윤아/연출 이형민/제작 삼화네트웍스)은 최근 배우 진기주 합류를 알리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극중 박해진의 직업은 마술사. 매직 팩토리 대표로 공연을 하는 인기 마술사다. 지금까지 박해진 필모그래피에 없었던 마술사라는 직업을 위해 대한민국 1위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나섰다. 바로 박해진의 마술 스승이 된 것.

박해진과 이은결은 최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제작사 사무실에서 만남을 가졌다. 첫 만남부터 유쾌하게 소통한 두 사람 덕분에 현장 분위기는 화기애애하게 흘러갔다. 박해진과 이은결은 이은결의 다양한 마술 영상과 간단한 손동작 등 두 시간동안 수업을 진행하며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의 마술 수업은 단발성이 아닌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완벽함을 추구하는 박해진답게 매주 수업을 통해 마술 역시 꼼꼼하게 배우며 ‘지금부터, 쇼타임’ 속 마술사 차차웅으로 완벽하게 변신할 예정이다.

한편, 박해진, 진기주가 출연하는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현재 막바지 캐스팅을 진행 중이며, 2022년 상반기,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