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증권, ‘4분기 투자전략·유망종목’ 유튜브 컨퍼런스 개최

[헤럴드경제=김성미 기자] 삼성증권은 ‘4분기 투자전략과 유망종목’을 주제로 ‘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금리인상에 따른 시장 영향부터 4분기 국내주식 핵심 테마, 국내외 테크, 게임 등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영역을 총망라해 오는 9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2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리서치센터 정명지 투자정보팀장, 장효선 글로벌주식팀장, Tech 담당 이종욱 애널리스트, 인터넷·게임 담당 오동환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출연해 강의와 함께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 사전 접수는 9월 27일부터 진행 중이며,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사전 접수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지급되며, 당일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스마트폰, 청소기 등 경품도 제공한다.

실시간 컨퍼런스의 편집본은 각 주제별로 나눠 10월 15일부터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국가별, 산업별 주가 흐름이 차별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혼란스러운 증시 환경 속에서 이번 행사를 통해 향후 투자의 방향성을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업계 최다 유럽국 재매매 및 온라인 매매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지난달 중순부터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포르투갈에 이어 영국까지 재매매 서비스를 확대했다.

재매매 서비스란 해당 시장의 종목을 매도 후 현금화되기 전에 다른 종목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도 후 곧바로 매수가 가능해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거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명품주식이 다수 상장된 프랑스 시장은 삼성증권이 유일하게 온라인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miii0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