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자산운용, 직판앱 '파인' 연금대축제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박이담 기자] 한화자산운용이 '파인(PINE)'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연금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말까지 파인 연금계좌에 10만원 이상을 납입하면, 고객에게 경품 추첨권인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이달 25일 이전 계좌를 개설한 기존고객은 2개, 26일 이후 개설한 신규고객은 1개가 지급 된다.

럭키박스는 애플워치 시리즈7(5명), 드롱기 커피머신(5명), 63 뷔페 식사권(30명), BHC 치킨 기프티콘(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베스킨라빈스 더블 레귤러(100명)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했고, 매주 금요일 오후 3시에 확인할 수 있다.

연금계좌 잔고를 연말까지 유지하면 최대 1만원 상당의 투자지원금(투자권)과 메가 럭키박스 1개가 추가 증정된다. 특히 12월 6일까지 타사 연금계좌를 ‘파인’으로 이전 신청하고 연말까지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는 금액 구간별로 투자권과 메가 럭키박스가 또 한번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 홈페이지나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인은 재테크 시장 주류로 부상하고 있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한화자산운용의 펀드 직판앱이다. 펀드에 직판솔루션을 적용해 펀드에 부가되는 판매수수료가 없으며 판매 보수도 업계 최저 수준이다.

연금저축계좌의 중도해지 또는 연금 외 수령시 세액공제 받은 납입원금 및 수익에 대해 기타소득세 16.5%가 부과될 수 있다.

parkid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